연초록 향연속에서 무아지경 (20210502)

2021. 5. 4. 10:30saiba 2019-2024 산행기






▶요즘 봄비가 자주 내린다. 연초록 향연속의 박산행을 하고 싶은데... (ㅠㅠㅠㅠ)
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날씨예보 정보를 나름 잘 이용해서 어렵사리 박산행을 나선다. 

나날이 기온도 상승하기 시작하고 해서 산행채비를 최소한으로 꾸려서 BPL 박산행을
그려서 나서기로 한다.

 

 






▼ 비가 온 다음날이어서 날씨가 넘넘 조타~!!!

 






▼ 하늘에서 펼쳐지는 풍경이 그저 조타~!!!!

 






▼ 저~ 멀리 보이는 불모산 어느 자락(?)에서 하룻밤을 보낼 예정이다.
이런 풍류는 므그븐 박짐을 지고선 자신의 중력을 극복할 수 있을 때 가능한 일이다ㅎ

 






▼ 연초록 향연속에 저런 텐트를 차렸다ㅎㅎㅎ

 






▼ 혹시나 하는 심정에서 비를 피할 수 있을 정도의 타프도 치고ㅎㅎㅎ

 






▼ 1인용 750g 남짓의 초경량 텐트이다

 







 






▼ 산속에서 표고버섯 2개를 땄다.  카레 만들때 넣을 생각이다ㅎㅎㅎ

 






▼ saiba 流 수제카레

 






▼ 치열하게 압력밥솥 레벨로 쌀밥도 짓는다

 







 






▼ 저런 분위기속에 하룻밤을 보낸다

 






▼ 다음날 아침에도 우짜든지(^^) 쌀밥을ㅎㅎㅎ

 






▼ 커피물도 끓이고

 






▼ 나름(^^) 행복한 아침 식사를 ㅎㅎㅎ

 






▼ 산속에선 카우보이 커피를 즐긴다

 

















▼ 도스토예프스키 장편명작소설 [죄와벌]의 세계에 무아지경으로 빠져들다ㅎㅎㅎ